티스토리 뷰

범죄도시 3가 드디어 개봉을 하였습니다.

2가 개봉한지 오랜시간은 지나지 않았지만, 개인적인 느낌은 오래 기다렸던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기대가 컸던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극장 개봉 이틀째인 6월 1일에 범죄도시3 를 보러 갔습니다.

영화를 보실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은 스포일러 없이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 편을 안보시고 3편을 보러오시는 분은 많이 없으시겠지만,

굳이 1,2편을 안보셔도 3편을 보시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한동안 잠잠했었던 영화관이 사람으로 북적이고 있었습니다.

두 세달 전만 하더라도 마스크를 쓰고 다니던 사람들이 마스크 없이 영화도 보고, 엘리베이터도 같이 타는것을 보면,

코로나 이후 코로나 이전으로 영원이 돌아 갈 수 없다고 했던 일부학자들의 말과는 달리,

우리는 꽤 빨리 과거를 잊어버리고, 새로운 현재에 또 적응 하는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이었지만, 예매 경쟁률이 상당했습니다.

꽤 많은 상영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착 한시간 후 3개의 상영관까지 보아도, 자리가 한두자리 밖에 없어서,

결국 가장 구석자리에서 불편하게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평생에 그렇게 불편한 자리에서 영화를 보기도 처음이다 싶었습니다.

화면도 한눈에 전부 들어오지 않더군요. ㅜㅜ

하지만 화면만큼 사운드 시스템이 중요한 영화라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사운드에 만족 하며 보았습니다.

저는 제가 가장 편안하고 좋아하는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만경에서 관람하였습니다.

상영이 끝나니 12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다음영화를 보려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180523921

롯데시네마 프리미엄만경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47 4층 (상서동 16-1)

place.map.kakao.com

주차는 조금 불편한 편 입니다.

영화 보러 가시기전 필수 준비 사항 !!

1.미리 예매를 하시기를저번주에도 이렇게 붐비지 않았는데, 갑자기 사람이 많은 영화관을 보니, 모두 범죄도시3 한영활를 보려고 모인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더구나 개봉일부터 계속 상영관마다 매진에 가까웠던 것을 보면 흥행이 상당하다는 점을 느꼈습니다. 보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몇일 전에 미리 예매를 하셔야 편안한 관람이 되실 것 같습니다.

2.1, 2 편은 머릿속에서 지우시고 기대감은 내려놓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영화 자체만 보면,완벽한 명작은 아니지만 나름 재밌는 편이라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1,2 편의 범죄자들이 워낙 악에대한 집념들이 강하게 표현되어서 그런지, 3편은 1,2편과 굳이 자꾸 비교를 하면 재미가 떨어지는 면도 있습니다.

저라면 그냥 1,2 편 보다 조금 덜 재밌는 영화라고 기대하고 갈 것 같습니다.

영화 자체의 웃음포인트나 액션은 1,2편 보다 나았다고 생각합니다.

3.아직 사람많은 곳이 불안하신 분은 마스크를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믿고보는 액션맛집

마동석 배우가 인터뷰에서 어떻게 하면 시원한 액션을 보여줄까 원형 탈모가 오도록 고민을 하신다고 하신 내용을 보았는데, 영화를 보니 그렇게 배우가 고민한 만큼 영화의 액션은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액션만큼은 만점을 주고싶을만큼 관람에 만족하였습니다.

고생하신 배우님들과 스탭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예고편

https://tv.kakao.com/v/437909649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랍니다.